바이오스토리

MEDICAL

국내 바이오 업계의 21세기 선두주자
MINDRAY 초음파

Resona 6,7

모니터
21.5 LED(터치스크린:12.1 LED)

높이
1360mm

폭/깊이
545mm/945mm

무게
135kg

프로브 포트
5개

기타
USB 포트 5개

특징
젤워머 장착
iFusion
MINDRAY의 혁신적이고 배타적인 호흡 보정 기술/ mm 정확도의 민감한 자기 움직임 센서에 의해 지원. 환자 호흡으로 인한 왜곡과 융접 오류를 제거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01.gif
SSC(Sound Speed Compensation)
채널 데이터 메모리에 저장된 전체 체널 데이터를 소급 분석함으로써 RESONA7은 조직 특정 최적화를 허용하기 위한 조직 변화에도 최적의 소리 속도를 지능적으로 선택하여 이미지 정확도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02.png
STE(Sound Touch Elastography)
STE는 Mindray의 독점적인 Ultra-wide Beam Tracking 기술과 통합되어 실시간 2D 전단 웨이브 엘라스토그래피와 통합됩니다.
통합 측정 도구는 종합적인 정략적 탕성 분석을 가능하게 합니다.
운영자 독립적인 STE는 우수한 재현성과 매우 일관된 정량적 탄성 결과를 보장합니다.
03.jpg
V Flow
V Flow는 혈관 혈류역학 분석을 위한 새로운 방법입니다.
V Flow는 색상 코드 벡터 화살표를 사용하여 혈구의 크기와 방향을 나타냅니다.
프레임률이 매우 높은 이 제품은 복잡한 혈관 혈류역학 프로파일을 매우 정확하고 각도에 구애받지 않는 시각화를 제공합니다.
포괄적인 데이터 정보를 통해 V Flow는 혈관 임상 연구에 가장 중요한 도구입니다.
04.jpg
RESONA7
ZONE Sonography 기술을 탑재한 레조나7의 새로운 ZST+ 플랫폼은 데이터 처리를 통해 초음파 화질을 높은 수준으로 끌어올립니다.

레조나7은, VFlow, 태아 CNS 진단을 위한 3D데이터화로 임상 연구 능력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멀티터치 조작기능으로 모든 임상기능을 결합함으로써 레조나7은 초음파진단기의 새로운 길을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05.jpg
Copyright (c) 2019 by BIO STORY. All Rights Reserved.